23년 8월 [우리의 온리전] 신청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공지사항

23년 8월 [우리의 온리전] 신청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5회 작성일 23-04-22 17:45

본문

  [우리의 온리전] 신청 안내

소규모 온리전/배포전 <우리의 온리전>


장르를 애정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주최 끝에 빚만 남으셨다면 지금이 바로 기회! 

비싼 대관료, 테이블 렌탈, 티켓 제작/판매 등등 어렵고 복잡한 일은 모온에서 대신해드립니다!

부스만 모아주세요!



▶ 우리의 온리전 특전 안내

1 / 모두의 온리 사이트 메인 홍보 배너

2 / 쁘띠존 별 전용 부스 신청 및 공지사항 게시판 개설

3 / 참여 우리전 홍보 엽서 무료 인쇄 (디자인은 개별적으로 제작 후 모온 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)

4 / 주최 특전 제공 (무료 테이블 & 의자, 스탭 티켓 제공) 

4 / 이벤트 or 전프레 진행 가능 


 

 6부스 이상 참가

(12sp 이상)

 12부스 이상 참가

(24sp 이상)

 주최 무료 제공 테이블/의자

테이브 1개 / 의자 2개 

 테이블 2개 / 의자 4개

 엽서 수량

200장 

500장 

 스탭 가능 인원(최대)

 전체 부스수 2sp 당 1명씩 스탭 선정 가능

ex) 총 부스 20sp 일 경우, 스탭 신청 가능 인원 최대 10명


  

[ 그외 모두의 온리전에서 제공되는 특전 ]

  

1/ 온리전, 배포전 별 전용 페이지 개설 (개별 신청 게시판 및 공지사항 게시판 운영)

2/ 홍보엽서 무료 인쇄 (디자인은 참가자 측에서 준비.)

3/ 주최 특전 제공 (의자+테이블 제공, 스탭 티켓 제공)

4/ 이벤트, 전프레 진행 가능 (진행 여부는 신청서에 적어주세요.)

5/ <우리의 온리전> 사이트 메인 홍보 배너



▶ 우리의 온리전 신청시 유의사항 

1 / 동일 일자에 중복된 온리전, 배포전 개최를 방지 및 허위 신청을 방지하기 위해 

      쁘띠존 개최 신청과 가참가 수요조사를 진행합니다.

2 / 쁘띠 온리전 신청 가능 최소 부스 수는 1sp 기준 12부스입니다. (테이블 6개)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1sp = 테이블 ½ 개 = 가로 90cm X 세로 180cm

3 / 신청서 접수와 결제는 모두의 온리 사이트 내에서 진행됩니다.

4/  가참가 수요조사 결과 리스트는 modoo.only@gmail.com 으로 공유해주시거나 메일로 발송해주세요.

     (수요조사에 따라 확정 여부가 결정됩니다.)


신청 문의는 사이트 1:1문의로 남겨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
그누보드5
Copyright © moduonly.com All rights reserved.